티스토리 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 중인 배우 신혜선이 화제라고 합니다.

 

신혜선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발레 발레리나 역할

 

신혜선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발레 발레리나 역할

 

 

극 중에서 배우 신혜선은 발레리나 역할로 극 중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신혜선 발레를 배웠다고 합니다. 신혜선 발레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드라마 방영 전부터 5개월간 신혜선 발레 레슨을 받았으며 신혜선 발레 장면을 본 사람들은 원래 신혜선 발레를 했던 사람 아니냐고 할 만큼 소화를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혜선 발레리나 역할을 위해서 난생처음 운동도 하고 몸매도 가꾸었다고 신혜선은 제작발표회에서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신혜선 역할이 발레리나이기 때문에 신혜선 발레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지만 놓치고 싶지 않아서 신혜선 발레 연습에 매진하며 열심히 노력했다고 합니다.

 

신혜선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발레 발레리나 역할

 

신혜선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발레 발레리나 역할

 

신혜선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발레 발레리나 역할

 

신혜선 발레만 봐도 얼마나 극 중 역할을 위해 노력했는지 알 수 있으며 앞으로도 종영할 때까지 수목 드라마 1위를 유지하며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