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잡포스팅 2019. 5. 13. 18:12

지난 2월 9일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 나온 여청단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여청단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여청단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이란 밤에 유흥가에 나타나 단속 나온 경찰처럼 성매매 신고를 하던 4인 1조로 여성청소년 성매매 근절을 위해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은 유흥업소로 출입해 본인들이 성매매 증거를 잡고 그 업주를 협박해서 금품을 빼앗는 집단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은 공익단체가 아닌 범죄조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신고 활동 또한 유흥업소를 장악하기 위한 수단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뒤에는 여청단 신씨라는 범죄자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에 대해서 취재한 기자는 경기도에 정식으로 등록된 비영리 민간단체로 두 얼굴의 단체라 표현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여청단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여청단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여청단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에 대한 논란이 잠잠해질 수 있도록 제대로 된 수사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