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가 8년째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시청률 윤택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시청률 윤택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윤택과 이승윤 두 사람이 돌아가면서 산속에 들어가 자연인들과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중파 방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나는 자연인이다 시청률은 6.3%로 높으며 이승윤과 윤택은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는 한 달에 2번 촬영하기 때문에 격주로 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로 자연인은 50만원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시청률 윤택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시청률 윤택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시청률 윤택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와 상관없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여러 시청자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길 바랍니다.
 

댓글